Who? K-POP BLACKPINK Who? K-POP
서수경 지음, 이지은 그림, 김윤하 감수 / 다산어린이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K-POP로 알아보는 대한민국 문화의 역사!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리는 K-POP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중음악!! K-POP

K-POP 아이콘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가 된

블랙 핑크의 진짜 이야기!

다산어린이 출판사에서 출간된 Who? K-POP 블랙핑크를

이번에 만나보았어요

블랙핑크 그룹이름을 많이도 들었지요 ㅎ

아이들이 워낙 좋아하니 누구라고 하는데 당최 저는 누가누군지~

막내도 저와 같이 위에 애들이 좋아해서 아는 그룹이긴 하였는데

이번에 이책을 통해서 블랙핑크에 빠져들게 되었어요

ㅎㅎ 저도 블핑 멤버들에 대해서 알 수 있었어요~

위에 큰아이들은 좋아하는 블핑책이니~

당연히 너무 좋아하면서 순서를 정해서 읽어 보기 바빴지요



블랙핑크 맴버들을 소개하고 있어서 막내도 금새 알고 재미있게 읽어 보았어요~

다산어린이책 who? 시리즈를 좋아하는 아이

최근 추신수편이 생각났던지 이번 블랙핑크 책도 재미있다면서

열심히 읽어 주시네요~

만화로 되어 있어서 유딩부터 부담없이 재미있게 읽어 보면서

블랙핑크의 감동 성장 스토리를 알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통합지식 플러스의 유용한 정보 페이지에서는

블랙핑크의 성공 비결부터 시작해서 코로나 시대의 슬기로운 K-POP 감상법과

K-POP 최신 트렌드까지 잘 정리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기에 좋았어요


Who? K-POP BLACKPINK 을 재미있게 읽은 후

재미있는 독후 생각 마당 페이지에는

나도 블랙핑크 처럼~, 화보 촬영 하기, 월드 투어 짐 싸기 등

다채로운 독후 활동이 수록되어 있어요~

막내가 이책을 읽은 후 운동, 노래, 축구등 내가 원하고 바라는 일을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면은 이루어 질 수 있게된다고

아이도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이야기 하였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랙핑크에 대해서도 알 수 있고

아이들에게 유익한 정보 그리고 교훈을 줄 수 있는 책으로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