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3 : 용의 언덕 하편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3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던 3 : 용의 언덕 하편

글 김강현 / 그림 김기수

< 서울문화사 >

아이가 좋아하는 쿠키런인데요~

이번에 출간된 쿠키런 킹덤 3 : 용의 언던 하편을 만나보았어요

책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렸으며

도착하자마자 책을 읽어보고 싶어했어요~

하지만 하던 공부를 다 하고 읽어보라고 하였어요~

책을 빨리 보고 싶어서 공부도 빠르게 끝마치고

읽어보았어요

쿠키런 킹덤 덕분에 빠르게 학습도 해 볼 수 있었고

쿠키런이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해주었네요 ㅎ



이번 쿠키런 킹덤3 용의 언덕 하편에 등장하는 캐릭터

용감한 쿠키, 호밀맛 쿠키, 커스터드 3세맛 쿠키,

뱀파이어맛 쿠키, 뾰족 송곳니맛 쿠키, 감초맛 쿠키와 초코크림 늑대 망치맨,

당근맛 쿠키, 샤방샤방 공주맛 쿠키, 용꿈틀이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하고 있어요~

상편에서는 등장하지 않았던 당근맛 쿠키, 샤방샤방 공주맛 쿠키,

용꿈틀이의 등장으로 이번 하편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두근두근 기대감을 가져 볼 수 있어요

1권, 2권을 읽지 않았더라도 이번 3권을 이해하고

어렵지 않고 바로 재미있게 볼 수 있답니다



1화 작은 거인의 석상, 2화 석상에 새겨진 진실

3화 진실이 사라지는 언덕, 4화 언덕 위의 썩은 나무

5화 썩지 않는 용기의 주제로 나뉘어 구성되어 있어요





오븐 속 쿠키들 왕국의 모험가가 되다!

뾰족 송곳니맛 쿠키의 위협을 기지를 발휘해 물리친 뒤

용의 길의 작은 마을을 뒤로 하고 용의 언덕으로 떠나는 용감한 쿠키 일행~

하지만 용꿈틀이에게 납치당한 공주님을 구하는 모험에

얼떨결에 합류하게 되면서 기이한 일들을 겪게 되는데.......

용의 언덕의 중심, 용의 심장에서 용감한 쿠키 일행을 기다리는 것은 무엇일까요?

쿠키런 킹덤의 두근두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금새 푹~빠져들어 볼 수 있었어요

용감한 쿠키의 모습에서 우정과 인성까지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볼 수 있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부담없이 재미있게 읽어보기에 좋은 책인것 같아요

아이는 재미있게 읽고선 4권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된다며~

벌써 4권을 기다리는 아이이네요~





재미있게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논리력과 이해력이 레벨업되는 레벨업 퀴즈로

마무리해 볼 수 있어요~

두근두근 모험이야기로 재미와

인성 그리고 논리력, 이해력도 키워 볼 수 있는

쿠키런 킹덤3 용의 언덕 하편 추천해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