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백의 신부 14
윤미경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벌써 14권이 되었다구요?? 우리나라 만화도 이렇게 10권이 넘어가는 책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네요..처음 1권을 접했을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전물이라 망설이지 않고 구입을 하였는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날 줄은 몰랐네여.. 이번 14권은 하백과 소아가 많이 나와서 좋았구요~~동왕공과 왕모와의 잠깐의 만남이 었지만 둘이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거기에다 하백이 다시 작아지다니 짧게 끝날것 같지 않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