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야, 널 어떻게 만나지? - 동화로 만나는 내 아이 첫 경제여행
손영길 지음, 김미연 그림 / 미디어숲 / 201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쉽게 경제공부를 시켜줄 책이 뭐가 없을까? 하고 찾던 중 경제를 어떻게 만날까라는 책 제목이 눈에 띄었습니다.

경제용어 없이 경제를 쉽게 알 수 있다는 것과 동화 형식이라는 게 맘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재미있는 책인 줄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경제 분야 쪽으로는 저도 상식이 너무 없는데 엄마인 제가 읽어도 경제공부가 될 만큼 내용이 재미있으면서 알차게 실려 있네요.

중간중간 이코노리 박사의 경제다락방으로 한번 더 짚어주면서 정리를 해놓아 개념 정리도 되고요.

아이들도 판타지 형식이라서 그런지 옛날 이야기처럼 술술 읽네요.

경제원론에는 어떤 내용이 들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책이 경제원론 내용을 모두 다 담고 있다니 제대로 경제공부를 한 거겠죠.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