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살이도 신의 레벨 혼자살이
가마타미와 지음, 스즈키 나쓰코 옮김 / 비채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살이도 프로의 영역>도 재밌게 읽어서

다음 편인 신의 레벨도 읽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었다.

자기전 잠깐이면 완독할 수 있을 정도여서

빠르게 완독함!!

이번 책에서도 마찬가지로

작가의 혼자살이 이야기와 경험을 통해 얻은 혼자살이 팁들이 담겨져 있다.

이번 책에서는 살면서 공감할만한 이야기도

어찌보면 부끄러울 수도 있지만 작가의 소소하게 웃긴 일상들도

그리고 나에게 무언가 하도록 동기를 주는 작가의 모습도

모두 볼 수 있었다.

솔직하게 자신의 혼자살이 일상을 여과없이 모두 그려낸

두번째 시리즈 <혼자살이도 신의 레벨>!!

첫번째 시리즈인 <혼자살이도 프로의 영역>을 보았다면

이번책도 당연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두번째 시리즈에서 유독 작가의 말대로 실천해보고 싶은

이야기들이 있어 더 재밌게 보았다.

꼭 따라 해봐야징!!

또, 두번째 시리즈 역시 혼자 자취하는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