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그길은 멀고 험난하다. 그러나 어려운 것만은 아니다..
선배님들의 cs 노하우를 읽으며.. 나 또한 멋진 cs 강사를 꿈꾼다.
| 에너지 버스
존 고든 지음, 유영만.이수경 옮김 / 쌤앤파커스 / 2007년 1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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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김근종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 2005년 1월
12,900원 → 11,610원(10%할인) / 마일리지 64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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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화가 된 전설적인 서비스
벳시 샌더스 지음, 양영철 옮김 / 미래지식 / 2004년 12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7월 4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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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고객을 10배로 늘려주는 서비스 게임
페기 칼로.바슈다 데밍 지음, 안미헌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04년 9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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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코스 서비스로 팔아라
크리스 라이틀 지음,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 2004년 8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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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이 진짜 서비스다
다카히기 노리토시 지음, 홍승우 그림, 이윤혜 옮김 / 청림출판 / 2004년 6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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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서비스 이것이 기본이다
장수용 지음, 강용진 그림 / 현대미디어 / 2004년 1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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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는 힘이 세다
박영실 지음 / 룩스북 / 2002년 5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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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를 돈으로 만드는 여자
박영실 지음 / 하우출판사 / 2001년 9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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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론 젬키 & 칩 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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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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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4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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