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략 3 - 군사
차이위치우 외 34인 지음, 김영수 옮김 / 들녘 / 200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모략이라는 말이 부정적인 의미라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내가 이책을 처음 접한건 중학교때 였다. 이번에 개정판이 나왔다길래 제일 좋아하는 분야인 군사모략편 부터 사서 읽어보았다. 예전에 읽었던 모략과 별다른 내용적 차이는 없었지만 각주가 조금씩 달라진 부분도 있고 전편에는 없던 사진자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읽기가 더욱 좋았다. 하지만 개정판이라고 해서 많이 추가된 내용이 있는것도 아니고 해서 단지 표지만 바꾸고 양장본으로 바뀌었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것도 사실이다. 그래도 예전에 읽었던 그 내용을 다시 생각하면서 읽기에는 충분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