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최신판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 교재 수록+CBT 모의고사 20회 제공|핵심 집중노트&무료특강 제공
오명석.장다예.박진홍 지음 / 에듀윌 / 2022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수험서로 굉장히 유명한 에듀윌!

일단 첫장엔 핵심집중노트가 있어요

이런거 있으면 외우기 편하죠

책 내용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줄글로 줄줄줄~말하는 것보다는 표와 번호를 이용해서 알기 쉽게 정리해 놨어요.

이런 식으로요.

이렇게 설명되어 있으니 필요한 정보를 찾을때도 편하고, 공부할 때 머릿속에 정리하기도 쉽죠.

그리고 중간중간 팁들을 한쪽에 써 놓은게 저는 좋았어요.

단원의 끝에는 핵심 키워드도 정리되어 있어요.

저는 이론을 다 공부한 뒤에 이 부분을 보면서 머릿속 내용들을 정리하는데 참고했어요.

그리고 에듀윌에서 내는 적중문제랑 모의고사를 실어놓았네요.

테스트 용으로 풀기 좋아요!

이정도 두께이고 크기는 에이포정도 되는것 같네요.

정리가 굉장히 일목요연하게 잘 되어 있어서 시험볼 때 머릿속에 체계적으로 정리하기엔 물론이고.

평소에 베이킹을 하면서 기본 이론서로도 참고하기에 훌륭해요.

시험 보고 난 뒤에도 두고두고 책장에 두면서 필요할 때마다 꺼내 읽기에 정말 좋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