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지 없는 영어책 - 욕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Matthew D. Kim 지음, 박신연 그림 / 휴먼카인드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가지 없는 영어책

 



싸가지가 없는 영어책이라고해서 과연 어떤

내용일지 무척 궁금했던 도서였다.

막상 책장을 열고나니 조금 당혹스럽기도 했던

도서가 아니였나 생각된다.


우리가 외국 영화를 보면 주인공들이 서로에게

화를내거나 욕을 할 때 가장 많이 나오는

fuck, damm, shit 등의 말이 있는데 이 도서에서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4가지 fuck, damm,

shit, hell을 가지고 실상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문장을

챕터별로 나누어서 설명해 놓았다. 특히 fuck은 너무나도

흔하여 자주 사용되는데 이 도서를 보고 이렇게나 많은

문장으로 다양하게 사용되는 줄은 몰랐다. 흔히 화를 내거나

욕을할 때 fuck만 들어가면 안 좋은 욕이구나라는 정도 였는데

이 도서를 통해모든 욕에는 반듯이 fuck이 들어가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4가지 챕터가 끝나고 나서는 이 욕들에 대해서 다시한번 연장으로

리뷰를 해준다.  

리뷰는 단순 욕이 아니라 이 욕들에 대한 광범위한 문장들을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여준다.

이 책이 독특한건 책 표지에도 있듯 욕을 글로만 배울 수 없기에

MP3와 함게 들어볼 수 있도록 해주었다. 중간 중간 작가의 위트있는

그림과 글에 재미있는 독서가 되었는데 mp3 파일과 함께 작가님의

친필 싸인으로 더욱 신나는 독서여행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