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어벤져스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4월
평점 :
절판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내가 만들자 시리즈를 만나 보았다.

학교에서 돌아와 혼자 노는 화니군이 안스러워 만들기 시리즈를 준비해 주었다.

학교에서 돌아와 문앞에 놓인 어벤져스를 보는 순간 화니군은 환성을 지르고

거실 바닥에 커다란 작업실을 꾸려 놓았다.

책부터 읽어야 만들기가 재미있다며 열심히 책을 들여다 보고

또 본다.

열심히 책을 보고는 어느새 뚝딱뚝딱 만들기 시작.

금새 설명서도 보지 않고 만들어 낸다.

영화에서 본 어벤져스의 히어로들을 직접 만들어서

가지고 놀며 시간 가는 줄을 모른다.


 



제일 좋아하는 히어로는 헐크라고 한다.

세심하게 만들어진 헐크는 허리도 자유자재로 움직일수 있고 주먹도 위아래로

움직일수 있어서 아이가 재밌는 놀이를 하며 놀기에 아주 좋았다

역시 삼성출판사라는 생각이 들었다.

만들기 장난감에 세심함에 다시한번 놀라며 아이가 원하는 포켓몬스터의

재구매를 해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