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탈것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1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숫자에 맞는 조각 스티커를 붙여 그림을 완성해요


 

 

 


숫자가 써있는 칸에 그 숫자와 동일한 스티커를 붙여 그림을 완성하는 책입니다

아이들이 스티커 놀이는 무조건적으로 좋아하지요

여기저기 붙이고 다녀서 엄마는 처치곤란할 지경이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떼고 붙이는 것을 그렇게 좋아할 수가 없어요


이 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를 이용한 아트북입니다

 

 

 


주제는 탈것이구요

특히나 남자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할만한 주제네요

 

 

 


옆에 견본이 있구요

붙여야할 스티커판에는 구획이 되어 있고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헬리콥터도 보이구요

 

 

 


붙여야할 스티커에도 번호가 쓰여있습니다

같은 번호끼리 같은 칸에 붙이기만 하면 끝~~

 

 

 


책이 오자마자 하느라 신났습니다

입을 쭉 내밀고 완전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네요

정말 재미있나봅니다


 

 


짜잔~~~

최대한 칸에 잘 맞게 붙였네요


요 시리즈가 2가지가 더 있는데 아마 조만간 다 사서 완성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벌써부터 다른 시리즈를 사달라고 난리네요



숫자도 익히고 소근육발달에도 좋은 스티커 아트북

완전 재미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