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왜왜? 신비한 동물의 세계 왜왜왜? 어린이 과학책 시리즈 1
클라우디아 톨 글, 하인즈-헬게 슐츠 그림, 김동광 옮김 / 크레용하우스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한 동물의 세계]

토끼는 왜 땅속에 굴을 팔까요?


 



플랩과학책으로 유명한 왜?왜?왜? 어린이 과학책 시리즈입니다

 

과학의 중요성은 어려서부터 강조되고 있어요

아무래도 사회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무엇이든지 과학기술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에 과학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어린나이로 내려오는 것 같습니다




그림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글밥도 적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유아과학책이지만 지식적인 면에서는 남부럽지 않아요




포유류와 조류 파충류 양서류 모두 다루고 있는 동물의 세계입니다

 




동물들의 일생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어요

 

동물마다 기대수명이 다르기 때문에 그것을 차근차근 일러줍니다




매일 싸우고 노는 형제들이 있듯이 동물에게도 형제가 있는지 물어보네요

 

과연 동물들도 사람처럼 형제가 있을까요?




글자도 많지만 그림이 사실적이라서 한페이지를 제법 오래 보게 됩니다


글자가 작아서 엄마가 읽어주는게 좋지만 혼자 독립읽기가 되어서 혼자서도 잘 읽어요

 

플랩이 있어서 더 재미있습니다

과학책을 플랩으로 만들고 플랩안에 또 지식을 넣어주니 플랩을 펼쳐서 보기만 하면

자연스레 읽게 되고 지식도 늘어나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플랩과학책이 정말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