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주 작은 요정의 집 ㅣ 사각사각 그림책 58
기토 이노리 지음, 고향옥 옮김 / 비룡소 / 2023년 10월
평점 :
아주 작은 요정의 집
집! 하면 가장 먼저 어떤 집이 떠오르세요? 아마도 대부분 '아파트'를 떠올리시지 않을까요? 그런데 말이죠, 요정이 사는 곳에는 아파트가 없나봐요. 대신 아주 멋진 집들이 가득하더라고요.
아주 작은 요정은 다람쥐와 함께 여행을 떠납니다. 그 길에서 도토리를 만나 뽀삭뽀삭 뚝딱뚝딱 영차! 도토리 집을 만들었어요. 나무 블록을 만나서도, 사이다를 만나서도, 책, 딸기밭, 레몬 등등 무엇이든 만나면 집으로 뚝딱! ㅎㅎ 어떤 재료를 만나도 집으로 뚝딱!!
더욱 멋진 것은 작은 요정과 다람쥐가 아무 것도 없는 모래사장에 다다랐을 때였어요. 정말 아무것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요정과 다람쥐가 '푸욱푸욱 와르르, 푸욱우푹 와르르' 열심히 움직였더니~~ 와우!! 아주 놀라운 변화를 맞이했답니다. 어떤 집이냐고요? 아니요, 아니요!! 이번에는 집은 아니지만, 아주 멋진 곳으로 재탄생했답니다. 그 곳의 비밀은 책으로 만나보세요^^
여행 내내 많은 집을 짓고, 작은 요정과 다람쥐는 집으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무엇으로든 집을 만들 수 있는 요정이 사는 집이라니!!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ㅎㅎ 설마 아파트는 아니겠지요? 요정이 사는 집은 책에서 요정이 만든 집 중 하나랍니다. 요정이 어떤 집으로 들어가 살게 될 지 맞춰보는 재미도 있겠죠?
집을 만들 때 마다 그 집을 기념하는 모자를 쓰는 요정, 요정이 사는 진짜 집의 정체 책에서 꼭 만나보세요! 작은 요정이 너무 사랑스럽게 느껴지실거예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