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Q+Q 초등 수학 6-2 표준편 (2024년용) 초등 우공비Q+Q 수학 (202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들 2학기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9월이 시작되고...

마음이 바쁜 가을입니다.

저희 아이는 2학기 예습은 우공비수학으로로 예습하고 우공비 Q+Q로 복습합니다.

아이의 2학기도 시작되어 수학 진도를 1단원을 나갔다고 하더라고요.

6학년이 되니 아이가 뭔가 좀 허술한 문제풀이가 눈에 띄고 있어요.






Q+Q 시리즈는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기본편, 표준편, 발전편이죠.

아이의 수준에 맞춰, 아니면 아이의 목표에 맞게 개념, 실전, 심화 수준을 고른후에 풀면 됩니다.

개념만 하고 싶다면!!! 기본편

실전 유형까지 하고 싶다면!! 표준편

고난도 문제까지 풀고 싶다면!! 발전편



6-2학기 목차는 이렇게 있습니다.

아이는 목파를 보고 원뿔이 좀 어렵지 않을까 미리 예상하더라고요.









저희 아이가 고른 표준편입니다.

개념1, 개념2, 개념3,개념4, 개념5,개념6....... 개념잡고

실전 문제를 풉니다.





그리고 여기서 더해...

숙제교재가 있답니다.

1단원당 약 60개 정도의 문제가 수록되어 있고...

1단원이 끝난후에 복습용으로, 아니면 단원평가 전에 풀면 좋을것 같습니다.

문제유형은 다양하기 때문에 문제 분포도가 좋답니다.





아이는 문제를 풀다가 선생님이 내준 숙제와 중복이 된다며 탄성을 지르더니 즐겁게 문제를 풀더라고요.3

예전에는 기본편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표준편으로 교재의 난이도를 바꿔서 풀어보고 있습니다.

5,6학년 수학수준이 중학교까지 이어질수 있다고 하니 걱정이 앞서기도 해서 좀 더 풀어보고자 고른 우공비 Q+Q 표준편을 골랐는데 정말 만족스럽네요.




우공비 패밀리 시리즈는 2500만부가 팔렸다 해요.

저 역시 좋아하는 문제집이라 이런 소식에 기분이 좋네요.

2학기에도 꾸준히 수학을 포기하지 않고 이어가는 아이를 응원하며..

우공비 시리즈도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