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5 - 형용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5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익숙한 멘트로 시작하는 영어...

시원스쿨에서 나온 초등영어 만화책이 있네요.

너무 궁금해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다양한 영어 학습이 될지 궁금하더라고요.




1권은 인칭대명사

2권은 명사의 단수와 복수

3권은 일반 동사 현재형

4권은 조동사 CAN, MUST

5권은 형용사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내용이 형용사 관련이죠.


아직 기초단계 영어를 하고 있는 아들에게 부담없이 학습이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별책부록으로 비법 초등영어 필수 영단어 60이 있습니다.


1일 1단어 암기

나만의 체크박스

효과적인 단어배열


천천히 훑어보니 아는것도 있고 모르는것도 있고..

스스로 체크해 가면서 60단어 암기 시켜봐야겠어요.


그리고 코드네임 영어 딱지도 있고요.


활용하면서 단어를 쉽게 익히면 좋겠어요.




등장인물이 어떤 사람들이 있을까요?

시원 쌤이 있네요.

아이에게 등장인물 중 누가 제일 마음에 드냐고 물어보니 시원쌤이 젤 좋다고 하네요.




1권부터 본게 아니라 이전 스토리를 모르면 좀 별로일까 싶었는데...

그냥 읽어도 무난하네요.



처음에는 1권이 아니라고 1권부터 사달라고 하더니 이내 읽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리고 재미있는지 꾸준히 봅니다.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재미있게 전개되고...

틈틈히 나오는 영어 문장을 따라하면서 응용도 하면 부담없이 영어를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만화가 전부가 아닌!

1~6교시까지...

꼼꼼하게 영어 수업이 있습니다.


교시별로 다양하게 단어, 문법, 읽고 쓰기, 말하기, 쪽지시험까지 꼼꼼하게 학습하게 되어 있네요.

게다가 큐알코드를 찍어 동영상 강의도 볼수 있답니다.




mp3도 되어 있고, 동영상 강의도 볼수 있고~~

시원쌤이 직접 설명해주는 영어...

재미있겠죠?



재미있어하며 즐겁게 보고 있네요.





다 읽더니 시리즈 다 구매해달라고 하네요.


고학년이 되어가니 영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이번에는 만화책만 읽는게 아니라 영어 활용을 높여서 학습적인 학습을 하도록 유도해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