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마스터 Level 3 : 크레이지 미로 미로 마스터
사이먼 워드 지음 / 한빛에듀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콕 생활에 지칠 무렵...

오아시스같은 놀이북을 만났습니다.


미로찾기!!!

아이들이 워낙 좋아하죠.

그동안 수많은 미로찾기 책을 구매해서 하곤 했습니다.

이번에 마주하게 된 미로는 어떨까요?


 

 

아이의 반응이 정말 궁금했답니다.


그런데!!!

역시나!!


너무 재미있어합니다.


하루만에 절반 이상을 하네요.

 

 

오자마자 눈으로 미로찾기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미로찾기가 너무 재미있다고 하네요!

 

 

 


어려운 3단계만 있었더라면 어렵고 지루해서 안했을수도 있을텐데....

난이도가 섞여 있어 쉬운 난이도로 가볍게 몸풀기하고, 어려운 단계를 집중있게 도전하니 좋더라고요.



 

계단을 따라 미로찾기가 있는데 색다르고 재미있어요. ^^

 

 

 

 

 

난이도 별3개짜리는 아이가 으악~~ 이러면서 하지만 도착하면 성취감이 남다르죠.

길이 엄청 좁기도 하고, 복잡하기도 해서 후진하면서 다시 가는게 재미..ㅋㅋ

저도 별3개짜리 재미있더라고요.

 


레벨3 성공하더니 "나 미로찾기 달인이지"라고 으쓱대네요.ㅋㅋ

 

 

 

 

집에서 답답할때 즐거운 놀이북이 되어준 미로찾기 책이었습니다!!

저희집에 미로찾기 책 엄청 많은데...


이 책이 제일 아이의 반응도가 좋았어요..

전에 구매했던 것중에 재미없다고 안 푼 것도 있었거든요.


레벨업 미로찾기 시리즈 미로마스터는 총 4권의 책으로 구성되어 있고..

레벨1이 2권,레벨2, 레벨3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요즘처럼 집에서 답답할때 놀이북 하나 필요하시다면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