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루루 뚜루 상어놀이북 - 상어가 무서워도 괜찮아! 괜찮아! 시리즈
스쿨존에듀 편집부 지음 / 스쿨존에듀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뚜루루 뚜루 상어놀이북"은 어린이들을 위한 매력적인 놀이북으로, 제목만 봐도 아기상어 노래가 떠올랐습니다. 인기 있는 상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했고, 아이들이 즐겁게 놀이를 하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교육적으로도 참 좋은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놀이북에는 색칠하기, 스티커 붙이기, 미로 찾기, 숫자 따라서 선긋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뚜루루 뚜루 상어놀이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어가 나오고 상어의 생김새, 특징과 같이 상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줘서, 상어를 좀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줬습니다. 상어라고 하면 무서운 이미지에, 사람을 잡아먹는것으로 생각해서 친숙하지 않았는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각 페이지는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가득 차 있어 시각적으로도 즐거움을 주고 상어와 가까워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놀이북이라고 하지만 아이들이 책을 통해 즐겁게 놀면서도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상어 캐릭터와 함께 바닷속을 여행하는 느낌이 들었고, 아이가 지겨워하지 않고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놀이북은 놀이 활동을 모두 다 하면 그냥 버리게 되는데 이 책은 놀이활동을 다 하더라도 동화책처럼 상어에 대한 내용이 있어서 마치 아이가 꾸며놓은 동화책을 보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상어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즐겁고 집중력있게 놀이 활동 및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교재로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