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시계 - Novel Engine POP
하츠노 세이 지음, 송덕영 옮김, Renian 그림 / 영상출판미디어(주)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정발되자마자 샀네요~ 하츠노님 특유의 문체를좋아합니다! 별한개 감점 요인은...책에 스크래치가 심합니다.. 특히 뒷면이..--;..랩핑도되어 있는데 왜이런건지...기분안좋음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5-10-06 13: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랩핑되어 입고되는 상품이어어, 저희가 직접 개봉후 확인할수 없는 상품이다 보니 좀더 세심하게 확인하기 어려웠던 점 조심스럽게 양해 말씀드립니다. 더 꼼꼼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inayosi 2015-10-06 1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헛...감동먹었네요^^;..이래서 제가 모든 책, 중고책...음반전부 알라딘에서만 삽니다..
예ㅅ24완 비교자체가 안되네요.. 정말 알라딘...최고인 이유가 있었네요.
물시계 어찌되었든 알라딘이 아닌 출판할때 생긴 흠집이니...^^;..그리고 뒷면만 흠집이 집중분포^^;되어 있어서 북커버 입혀놨습니다!! 이렇게 선택의 댓글..처우까지 신경,배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동받았고..감사합니다.
해서~ 이번 물시계~~ 그냥 소장하겠습니다~앞표지가 깨끗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