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참신하고 재밌는 책 📚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이야기 ⠀ 짧은 글과 삽화가 전부인 책이지만 배울 것이 많은 책이다. ⠀ ⠀ 제일 첫 장, ⠀ 다른 사람이 만든 것을 본인이 만들 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살 수 있을 때 우리는 소비자가 된다. 현대의 경제는 이러란 전제를 받아들였기 때문에 돌아가는 것이다. 우리는 여러 분야의 전문성과 생산성에 기대어 살아간다. 광고는 사람들이 만들어 파는 것을 찾아내는 도구 역할을 한다. ⠀ 광고는, 안내자 같은 존재다. 이해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다양하고 풍부한 광고의 비밀들이 소개된다. ⠀ ⠀ 나이키의 슬로건, #저스트두잇 에 대해, 1988년 당시의 이 표현이 어떤 의미였는지 알고 좀 놀랐네. ⠀ ⠀ ⠀ 암튼, 광고, 넌 다 계획이 있군아? 🧐🤔 ⠀ ⠀ ⠀ 브랜드, 폰트, 제작 분야를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다✨ 가로로 긴 직사각형의 책 모양조차 맘에 듦⠀ ⠀ ⠀ 마지막은 헨리 포드의 뒷통수를 치는 명언 #자극과통찰 #느껴보세요 ⠀ ⠀ ⠀ ⠀ ⠀ ⠀ #광고학교에서배운101가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