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의 무기가 되는 디자인 - 돈을 버는 디자인 씽킹
오쿠야마 기요유키 지음, 조해선 옮김 / 성신미디어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Be creative, Be innovative.

페라리, 마세라티 브랜드 산업 다자이너
요쿠야마 켄에게 ‘디자인이란?’
‘5년 뒤에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줄 생일 선물을 찾는 일.’

디자인이 넘쳐나는 세상에서
어떤 형태로 만들어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일.

시계, 로봇, 자동차, 열차, 수저 등
디자인씽킹을 활용한 예들을 사진과 함께 보며
지식을 갖추되 다른 머리로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것의 중요성을 느꼈다.

그저 질 좋고 근사하게만 만들면 통했던 시대는 저물고
디자인과 컨셉이 혼합되어 브랜드 형성에 핵심이 된다.
진정한 의미에서 디자인을 이해하면,
당신의 비즈니스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이다.



📔비즈니스의 무기가 되는 디자인
✍🏼오쿠야마 켄
🔖성신미디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