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뇌를 깨우는 어휘와 문장 : 직업 이름 50가지 우리 아이 뇌를 깨우는 어휘와 문장
리베르스쿨 유아한글연구회 지음 / 리베르스쿨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아깨 마지막 시리즈인 직업 이름에 대해서 배워보았어요~ 한창 직업동화에 관심 가지고 다양한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중인 우리 첫째를 위해서 직업 50가지를 함께 풀어보았어요. 


다행히 아이가 요즘 되고 싶어하는 직업군이 있어서 제일 먼저 해보았어요. 50가지 중에 50번째인 환경미화원입니다. ㅎㅎ 의사가 되고 싶은 아이가 환경미화원이 될때까지는 무슨 영향을 받았을까요?

의사가 되고 싶을때는 인체 책과 과학 책을 열심히 봤고, 이번 환경미화원은 환경동화와 분리배출을 하는 습관을 들여주었더니 원하던 직업이 바뀌더라구요. 


미래에 무엇을 하든 아이에게, 보람을 느끼고 본인이 즐기면서 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으라고 누누히 말해주었답니다. 직업이름 50가지 워크북에서는 여러가지 직업 개념도 배우고 앞서 소개해드린 우아깨 어휘와 문장 시리즈들처럼 이미지 연상과 색칠하고 선긋고 단어 블록 놀이도 하는 부분도 담겨있어서 50가지를 즐기면서 배울 수 있었어요. 빠진 글자 채우기도 하고 단어 따라 쓰는 부분도 있고 다양하게 잘 만들었어요. 


우아깨 어휘와 문장 시리즈는 제가 소개해드린 시리즈2와 동물 이름 50가지, 학교 생활 50가지, 음식 이름 50가지인 시리즈1도 있으니 좀 어린 친구들은 흥미유발로 시리즈1부터 차근차근 단계별로 학습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와 즐겁게 한글 공부도 하며 어휘력까지! 두 마리 토끼 함께 잡아보아요^^ 우아깨 시리즈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