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에 베지누들 - 한 달 -5kg! 맛있는 채소 다이어트 한입에 레시피 시리즈 9
무라야마 유키코 지음, 용동희 옮김 / 수작걸다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년 내내 다이어트 시도하지만, 늘 만족하지 못하는 현실이네요.

야채, 과일 좋은 건 알지만 금방 싫증나고 손이 잘 가지 않게 되네요.

요즘 트랜드인 잘 먹으면서 체중조절에 부쩍 관심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그 중에서 야채로 면을 만들어먹는 베지누들~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바로 떠오르네요.

단순 야채를 드레싱 소스에 버무려 먹는 것보다 좋아하는 면의 형태로 식감이나 여러 조리방식으로 변화를 줄 수 있어서 오래 할 것 같네요.


베지누들을 만드는 도구들이 나와있는데, 전용 커터와 슬라이서가 정말 탐나네요.

각각의 레시피는 간단하지만, 차별화된 서양식, 일본식, 중화 및 기타 동남아식의 면 요리법과 마지막편에 베지누들 반찬편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면이 되는 주가되는 야채의 종류와 소스, 부재료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누들 요리가 30여가지가 넘네요.

다들 칼로리가 낮지만 신선함 그래로나 초저칼로리로는 일본식이 좋은 것 같네요.

하지만 전 튀기거나 볶는 중화에스닉식에 더 끌리네요.

그리고 주재료가 몇가지로 한정되어 있는데, 다른 종류의 야채로도 충분히 대체해서 만들어 봄직합니다.

반찬편이 좀 더 친숙하고 더 멋져보이는 건 저만 그럴까요?

베지누들로 다이어트도 하고 면도 마음껏 즐기는 풍성한 레시피가 만족스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