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떡볶이의 맛 레시피팩토리 라이브러리 시리즈 8
레시피팩토리 라이브러리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먹음직스런 떡볶이의 사진과 함께 레시피가 설명되어 있는 떡볶이 레시피북~

소무난 맛의 떡볶이 레시피가 가득하네요.

직접 만들어보는 다양한 레시피의 떡볶이로 매번 똑같은 형태와 맛이 아닌 새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비법이 담긴 노하우로 나의 레시피를 채우는 <무궁무진한 떡볶이의 맛>

기본 떡볶이의 변형 뿐만 아니라 전혀 색다른 것들이 있어서 진수 성찬 느낌이네요.

언제나 맛있지만, 더더욱 맛을게 만드는 비법들로 바로 따라해 봐야 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