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마케팅
김상헌·오진미 지음 / 청년정신 / 2003년 6월
평점 :
절판


다른 리뷰에서도 나와 있지만 표지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그러나 내용은 책 값 13000원에서 표지값이 절반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부실합니다. 직접 귀족층을 만나서 조사한 내용이라기 보다는 이미 나와 있는 통계 보여 주고 백화점 직원에게 들은 이야기 몇 마디 적어 놓은 것이 전부가 아닌지.. 특히 너무 성의 없게 느껴지는 부분은.. 귀족 마케팅을 통해 성공한 인터넷 사이트들입니다. 사례에 나온 사이트를 접속해 보면 이미 없어져버린 사이트가 한 두 곳이 아닙니다.

귀족 대상의 특급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다는 쇼핑몰은 이미 사라지고 겔러리아 백화점 홈 페이지에 통합 되어 버렸으며, 명품 꽃다발을 제작한다는 곳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 곳들을 성공한 사례로 여러번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성의 없는 내용과 오래된 자료 그리고 짜집기식 자리 채우기 구성. 모처럼 만나는 고가의 형편 없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