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김도윤 지음 / 북로망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선 표지를 잠깐 감상해 보자.

강렬한 빨간 바탕에 행운의 상징 네 잎 클로버가 눈에 띌 것이다.

입체적으로 그려진 겹겹의 줄무늬는

이미지가 일렁거리는 듯한 착시효과를 불러일으킨다.

이는 마치 누군가 내게 행운의 주술을 거는듯한 묘한 기분마저 들게 했다.

지금껏 운하면 이처럼 뭔가 인간의 힘을 살짝 벗어난, 과학적 증명이 불가한 일종의 미신 정도로 여겼던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이 책 역시 그러한 신비로운 운의 세계에 대해 일반인들이 알지 못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평소 유튜브를 잘 보지 않아서 작가님에 대한 사전 정보가 전혀 없었기에 처음엔 역술가가 쓴 책인가 오해했음 )

그러나 웬걸.... 이 책은 미신의 미(迷) 자도 못 꺼낼 만큼 지극히 현실적인 인생의 조언들로 가득 차 있었다. 그것도 운을 직접 경험한 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말이다.

저자는 자신이 걸어온 길을 통해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인생이 달라진다는 것을 증명해 보였다.

저자가 자신의 경험과 천여 명의 성공한 인물들을 직접 인터뷰하며 얻게 된 '운을 만드는 일곱 가지 열쇠'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또 운을 발견하고 제대로 활용하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자.

[사람, 관찰, 속도, 루틴, 복기, 긍정, 시도 ]

저자가 말하는 운을 열어주는 일곱 개의 키워드!

사실 '운'이라고 쓰고 '노력'이라 읽으면 된다.

하지만 명심하자. 우리가 하는 노력 모두가 운으로 이어지진 않는다.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그에 걸맞은 전략과 부단한 노력들이 모일 때 우리가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운의 문이 열릴 것이다.

아직도 제자리에서 행운의 여신이 나를 찾아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진 않는가! 하지만 운은 절대 우리를 찾아오지 않는다. 운에는 발이 없다.

우리가 행운의 여신을 부지런히 찾아 나서야 한다.

저자는 인생의 성공은 기회의 양과 그 기회를 잡을 확률에 달려 있다고 말한다. 책 속에 실린 '럭키노트'를 한 줄 한 줄 채워나가다 보면 내게 주어진 기회의 양과 기회를 잡을 확률이 어제와는 사뭇 달라져있음을 자연스레 실감하게 될 것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개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