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치얼업 : 상.하 세트 - 전2권
차해원 지음 / 너와숲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라마 치얼업을 정말 재밌게 봤는데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는 대본집을 통해 요즘 다시 한번 치얼업에 빠져있다.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읽어가며 나또한 대학시절 동아리 활동을 떠올리게 되었다. 그 시절 열정과 에너지로 가득차 친구들과 밤을 새우고 연습하고 준비했던 내모습이 아련하게 떠올랐다.


치얼업은 나의 대학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로 재미까지 더했다.

사실 처음 치얼업을 볼때는 단순한 청춘로맨스라고만 생각했었는데... 그것은 내 편견이었다🥲


나중에 드라마를 시청하다가 검색해서 보게된 드라마 소개말을 보고 더 궁금해져서 계속해서 다음편을 기다렸던것 같다.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로맨스에 스릴러적인 요소까지 가미되어 한회한회 더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난다.


이번에 치얼업 대본집을 통해 드라마를 또 한번 곱씹어보고 명대사도 다시 만날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대본집을 읽는데 드라마가 눈앞에 그대로 보여지는듯한 기분! 그만큼 배우들이 대본을 잘 소화해낸것이겠지...?

읽는 내내 내가 도해이가 되었다가 박정우가 되었다가 진선호가 되었다가 각각의 주인공이 되어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기도 하고

드라마를 볼때는 그냥 지나쳤던 장면들도 곱씹어보면서 숨겨진의미를 찾아보고

이게 바로 대본집만의 매력이겠지?


2022년을 즐겁게 해주었던 드라마 치얼업을 2023년에 대본집을 통해 또 한 번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나처럼 치얼업을 뜨겁게 사랑했던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대본집을 소장하길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