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스타트업 중학 수학 2-상 (2024년용) 숨마 중학 스타트업 수학 (2024년)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화장품에도 라인이 있듯 숨마쿰라인에서 나온 연산문제집이다.

기초적인 내용을 배우고 응용이 안 되거나 기존 학습량이 부족해 차근차근 쉬운문제집을 봐야하는 학생에게 추천

 

허나 요걸로 내신(중간,기말)을 준비하기는 부족한. 그런 교재 되시겠다.

다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얘기하자면 중학수학 2-상이 2학년 어려운 문제집이라 ''아니구요. 2학년 1학기라 ''입니다. ''권 사면 2학기 교재입니다.

 

숨마쿰스타트업 교재가 좋아서 처음 2학년 1학기 들어가는 학생 문제집으로 선정해 사오라고 했더니 눈이 동그래져서 들고 왔더라고요.

"선생님 이거... 상인데 괜찮을까요..."

또 붙잡고 한참 얘기했네요 ㅎㅎㅎ

 

문제집도 체급별로 다양해지는 현상을 빚고 있습니다. 매우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중학교 2학년 1학기 가장 크게 중요한 부분이 연립부등식, 일차함수입니다. 혹시 자유학기제라 1학년 때 미니멀매쓰라이프를 즐긴 학생들에게는 다른 건 몰라도 일차방정식 이항하는 거랑, 정수와 유리수의 사칙연산을 다시 보고 이어서 공부를 하기 바랍니다.

 

스타트업에선 가장 어려운 문제가 요 Mini Review Test 페이지고, 그마저도 교과서 연습문제정도 됩니다. 보조교재로 사용하길 권합니다. 참고로 저는 만렘AM+숨마쿰스타트업 셋트를 쓰고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