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12 : 요술공주 내가 만들자 시리즈 12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보이시나요 저희집 아이들이네요 

도착하자마자 2살 짜리 동생이 자기도 하고 싶다고 언니것을 .....

언니도 절대 뺏기지 않더군요 정말 양보 잘 하는 큰 아이인데 말이지요






오자마자 책을 우선 읽어 달라다고 하더군요

책 내용이 너무 재미있나 봅니다.

책을 다 읽은 후 바로 만들기에 들어 가려는데

둘재도 자기도 달라고 얼마나 때를 쓰던지

언니도 혹시라도 찢어질까봐 안주 려 하고요

결국 일부 주고 만들기를 하더군요





혼자 세심히 뜯어 만들어 봅니다.

가만히 앉아서 잘도 집중 하더군요

거기다가 쉬운지 혼자서도 척척 만들어 봅니다.

평소에 종이점기도 저에게 도와 달라던 딸이...

이렇게 대견할수가....



 

완성해 써 봅니다.

너무나 만족해 웃는모습...

아 사랑스럽습니다

제 딸 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혼자 스스로 만들어 본다는것..

자신감이 생기나 봅니다.

다른 요리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소심한 딸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