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안 놀아 날마다 그림책 (물고기 그림책) 7
제네비에브 코테 글.그림, 김호정 옮김 / 책속물고기 / 201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랑 안 놀아

 




책속물고기라는 예쁜 이름을 가진 출판서에서 왔네요


저기 손가락으로 저 출판사 이름이 이쁘다며 보고있네요

-



 






 




   




토끼가 따라다니면서 잔소리 한다면 자기 친구 누구 같다고 합니다.

자기도 그러면서 말이지요

 








 




   




토끼가 돼지가 등돌리는 장면에서는 슬퍼하네요

친하게 지내야 한다면서 말이지요^^

 




 




친구둘이 같이 친해지는 장면에서는 저도 신이 나 하네요

 




평소에 친구들과 놀면서 나 너랑 안놀아 라는 소리를 많이 듣고 상처를 받더니만

자기도 어는순간 다른 친구에게 상처를 주더라구요

그런날 들어와서 같이 읽으니

딸에의 마음과 친구의 마음이 이해가 되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다음부터는 조금 양보하고 사이좋게 논다고 합니다.

 




책을 읽으며 성장하는 딸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