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3800제 1학년 (2022년) - 새 교과서에 맞춘 12차 개정판 중학영문법 3800제 (2022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집에서 잘 나가지 않게 하는 상황에 맞춰 영문법을 시작해 보려 준비하게 된 마더텅 중학영문법



첫장을 열어보니 1학년에게 꼭 필요한 핵심 문법 사항 암기표가 있어 아이와 함께 읽고 외우려고 노력하게 되었네요

인칭대명사,명사의 복수형,원급,비교급,최상급,일반동사의 불규칙 변화형으로 기본적으로 꼭 외워야 할 핵심사항이 있더라구요

제가 무척이나 반가워 하는 학습진도표 아이 스스로 시간을 정해서 체크 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 중이라 마음에 들었네요

미리 들어볼수 있는 7일강좌 무료 체험권

7일이나 들을수 있다니 강의도 너무나 자신있어 하는 마더텅이지요

EBS에서 하는 강의인 만큼 정말 믿음직합니다

개념을 다루고 잘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요즘 1학년은 시험이 없어서 스스로 공부할까 했는데 이렇게 챕터마다 중간 기말 대비 문제까지 진짜 만족스럽습니다



요즘은 중학교과서들이 다르니 영어 책에 나온 순서들도 조금씩 다를텐데

교과활용진도표 까지 절말 친절한 마더텅 중학영문법 입니다

영어의 8품사와 필수문법용어가 잘 정리되어 있어 아이게서 쉽게 설명해 줄수가 있네요

아이와 함게 쉽고 핵심내용을 잘 알수 있게 해주는 영문법책

방학동안 즐겁고 가볍게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