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사랑을 품은 아이 - 사랑편 말씀챈트 사운드북
미래를 키우는 사람들 지음 / 키즈위드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한밀, 이름을 지었을때 주님이 주신 말씀 요한복음 12장 24절 말씀으로 "한알의 밀알" 이란뜻으로 지었다.

그래서 더욱 말씀과 기도, 찬양으로 키우고 싶었다.

아주 좋은 기회에 키즈위드에서 발간한 "예수님의 사랑을 품은 아이"를 만날 수있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말씀챔트 사운드북을 받았고,그자리에서 한밀이와 함께 책을 열어보았다.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디자인과 구성이 모두 마음에 들었다^^

성경말씀이 각각 특색있는 곡에 더해져서 두번씩 반복되어 흘러나온다.

한밀이도 이 말씀 찬양들을 들을 때면 얼덩이를 들썩들썩 거린다. 너무 귀엽다^^

여기저기 앞뒤로 꼼꼼히 관찰하고 입으로도 맛보고(?) 아주흡족해한다.

한밀이 아빠와 나도 하루 종일 사운드 북에서 흘러나오는 말씀 찬양을 흥얼 거린다.

말씀한구절 외우려면 며칠을 반복해야 하는데~

일주일 만에 여기에 나온 성경말씀을 다외워버렸다^^ 할렐루야~~~

키즈위드에서 나오는 다른 버전들도 꼭 구매해서 한밀이와 함께해봐야겠다.

아, 책 안에 페이지마다 말씀 옆에 위치한 QR코드를 핸드폰으로 접속시키면

말씀찬양에 맞게 율동도 나온다. 이것 또한 다양하게 활용할 수있을 것 같다.

교회 유아반이나 초등 저학년들과 함께 율동배우기 시간을 가져도 참 좋을 꺼 같다.

이번주에 교회 가져가서 한번 해봐야겠다.

어린아이서부터 말씀과 찬양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가득 받고 그 사랑을 전하는 한밀이가 되길 기대해본다.

키즈위드 예수님의 사랑을 품은 아이 [사랑편], [말씀편] 계속해서 다른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다.

우리 모두 예수님을 함께 찬양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