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 All Around 야생을 그리다 Around 어라운드 컬러링북 3
이요안나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렸을떄 그림을 조금 배우고 지금까지  그림그리기는 좋아했지만 .. 바빠서 여유 가없었다

간단하게 집에서 색칠하기를 해볼까 하다가 우연히 좋은 기회에 접하게 됐다

일단 책 표지에 야생 동물들 그림들이 내눈을 확 사로잡았다

나도 저렇게 색칠해야지 .. 하는 기대감으로 색년필을 쥐었다 ..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힘들드라구요  애들한테 색칠공부 하라고 시키고  너무 천천히 한다고 머라했는데...보기와 다르게 색칠 공부도 내공이 필요 하더군요

  ㅋㅋ 제가 막상 해보니 .. 어떤 색을 칠할지 생각해야하고  그색을 칠했을때 어떤지 상상하기도 하고 .또 색년필을 칠하니 팔목이 아프더라구요 ..잠시 반성하는계기가 돼었네요 ..

저도 결국 뱀 하나 색칠했어요 .....

아응 야생을 그리다 색칠북은 그림들이 너무 아름다워요

아이들하고 같이 해도 손섹없겠어요 .. 저학년은 머리 어지러울거 같고 고학년이 딸일듯요

 

동물들 얼굴도 나와 있어서 아들과 딸고 ㅏ함께 특징 이야기 도 해보고 ..원주민들도 한번  관련도 서 찾아서 읽어 봤어요 ..

저 색칠놀이북 하나 가지고 활용 잘하지요 ? ㅋㅋㅋ

이건 바다 속인데 .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올려봅니다 ..

딸아이가  바다 세상 그리기 를 학교에서 했는데 .. 정말 못그렸더라구요 ..

집에 서 이거 보고 연습 한번 시켜볼려고요

색칠하면서  요즘 더위로 날까로웠던 제 마음이 여우를 찾은거 같아서 너무 나 감사하네요 ..

이거 계속 하다보면 .. 색깔보는 시력도 늘어날거 같아서 기대가 크네요 ..

다름에는  마블링으로 도 한번 해볼려구요 ㅎㅎ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은 거같아요 ~ 싸인펜으로도 딸이 했는데 ..그건 사진을 올리지 못해서 아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