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엔 마라탕 2 - 소원을 들어주는 마라탕 생일엔 마라탕 2
류미정 지음, 손수정 그림 / 밝은미래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인엔 마라탕-2.소원을 들어주는 마라탕
🌿류미정 ㅣ글
⠀⠀손수정 ㅣ그림
🌳밝은미래


🖌"탕탕 후루후루 탕탕탕 후루루루루
탕탕 후루후루 내맘이 단짠단짠~🎤"
이 노래부터 생각나는건 비단 나만은 아니겠지?
요즘 마라탕 한 번 안 먹어본 10대가 있겠나 싶을 만큼 아이들 사이에 유행이고, 즐겨먹는 음식이 마라탕이 아닐까 싶다.
생일에만 마라탕이겠냐, 모이면 마라탕이다. 그놈의 마라탕타령 😂



이 책은 생일에만 보이는 마라탕 가게에서 마라탕을 먹고 소원을 이루게 되는 예솔이와 은제의 이야기가 옴니버스 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결국 이야기의 시작점으로 다시 돌아가느냐 마냐는 본인의 선택에 달려있는데, 과연 이 둘의 선택은 어떻게 될까요?

1권을 읽지 않아도 2권대로 몰입력있게 읽을 수 있는, 엄마도 아이도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
앞으로 이어질 3권도 굉장히 기대됩니다~~😍



📖예솔이는 오디션이라는 단어를 몇 번이나 뚫어지게 쳐다봤다. 그 단어가 툭 튀어 나와서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보였다. 심장이 미친 듯이 뛰었다.
'마마가 나에게 준 마라탕이 내 인생 최고의 기회가 될지도 몰라.'
예쁜 외모만으로 평가받는 배우가 아니라, 연기를 제대로 하는 배우가 되고 싶었다. 예솔이는 믿었다. 열심히 하면 친구들도 인정해 주고, 나쁜 댓글들도 사라질 거라고.
예솔이는 힘찬 발걸음으로 다시 학교로 돌아섰다.

#balgeunmirae1 #생일엔마라탕2 #생일엔마라탕 #밝은미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