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5-1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이번에 다양한 버전으로 초등수학문제집을 접해보니, 초등수학은 비슷한 유형을 자주 접하면서 풀어보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천재교육 최고수준을 욕심내서 만나보았답니다.

천재교육의 모든 초등수학문제집은 동영상 강의 제공으로 강의 하시는 선생님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스스로 자율학습을 하면서 공식을 익히며 응용력을 높힐 수 있는 장점이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초등수학문제집 최고수준은 정말 이름처럼 최고의 문제들이 모여있는데요~~

초등수학경시대회를 미리 준비하신다면 완전 추천드려요!



구성을 보시면 4개의 구성으로 나눠져있는데요~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로 단계별이라, 반복적으로 아이의 실력향상에 도움이 된답니다.

우선적으로 틀린문제는 옹이가 스스로 검토해서 풀어보았는데요~

단계별에서 1단계는 어디서 틀렸는지 알고 다시 계산해서 정답을 찾아내더라고요.



그런데 5학년 초등수학문제집의 문제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초등수학경시대회 문제의 느낌이 팍팍! 나는데요..



결국,

QR동영상 선생님의 도움을 받았답니다.

어찌나 설명을 잘해주시는지..

엄마인 저는 제가 풀수는 있으나, 설명을 어떻게 해줘야할지 모르는 상황들이 있는지라...ㅋ

거기다 오답노트라는 것이 있어 클릭!

다운!

요렇게 오답을 체크해서 관리해두면 쌍둥이문제 찾아 풀기도 편리하더라고요.

쌍둥이문제는 핸드폰으로 볼 수도 있고,메일로 받아 볼 수도 있어서 시험지처럼 프린트해 사용해도 좋겠더라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