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자라는 한국사 1 : 선사시대 ~ 신라의 삼국통일 - 역사를 즐기는 거의 모든 방법
김용천 외 지음 / 단군과제우스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이 책 제가 서점에서 구입한 책이네요 ^^ 한국사를 제가 잘 몰라서 아이에게 제대로 가르쳐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보려고 샀는데, 정말 재미있게, 잘 풀었더라구요. 요즘은 잘 있으면서 재미도 있어서 읽는 재미가 있었어요. 초등학생 딸도 재미있게 읽어서 만족합니다.주위에 소문내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