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시나공 정보처리기사 실기 (산업기사 포함) + 기출문제집 - 전2권 - 기출문제집 : 알고리즘 해법 (DVD) + 기출문제 16회 2017 시나공 정보처리기사/기능사 시리즈
한기준 외 지음 / 길벗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2016 시나공 정보처리기사 실기 책 살펴보기


자격증 준비를 할 때는 책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 싶다.
공부하다 보면.. 시험에 나오는 것과 나오지 않는 것을 구분하지 않고 하게 되고...
그러면 시간만 보내는 경우가 있으니까....


그래서 꼭 나오는 문제들만 잘 구성해놓은 수험서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여러 권을 다 섭렵하기보다는 한 권을 집중적으로 보는 것이
때로는 도움이 될 때가 있다.


그래서 시나공의 IT 수험서가 베스트셀러가 아닐까 싶다.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공부한다는 시, 나, 공.


요점을 자세히 풀어서 설명해주고,
최신 기출문제를 많이 제공해주니까...
그리고 동영상 강의도 함께 제공하니까
영상을 보면서 열공하기 딱 좋은..


무엇보다 혼자서 준비하면 합격전략 같은 건 알기가 어려운데,
친절하게 설명해주니까..
그런 것들 역시 도움이 많이 된다.

좋은 선생님을 만난 기분이랄까? ^^


정보처리기사 실기 (산업기사 포함) 도서에서는
1권에서 알고리즘, 데이터베이스를 설명하고,
2권에서는 업무 프로세스, 신기술 동향 및 전산 영어를 알려주며
마지막 세 번째 책에서는 알고리즘 해법, 기술문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혼자 준비하다 보면 막막해지고..
또 어떤 부분이 더 중요한지 그 중요도 판단이 어려운데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서 TIP을 제공하고,
어디에 비중을 두어서 해결해야 할지 잘 나와 있으니까..
학원 다니지 않고 혼자서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딱 좋은..


그냥 훑어보기만 하면..
참 어렵기도 어려운데,
조목조목 설명해주고,
어려운 부분은 추가로 보충해주니..
본인의 열정만 있다면 합격은 그리 어려운 이야기가 아닐 듯~

 

특히 나는 기출 따라잡기를 통해서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좋았다.


혼자서 준비하기 어렵다면,
좋은 책과 함께 열공 ^^


이제 가을이라 공부하기 딱 좋은 계절이라며...
(허걱.. 돌 맞을 소리인가 ㅋㅋ )

열심히 해보라며 조카 녀석에게 쓰윽 내밀어본다 ㅎㅎ

 


- 저는 이 책을 소개하면서 길벗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 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