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이 오려고 그러나 보다 (10만부 기념 행운 에디션)
박여름 지음 / 히읏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일이오려고그러나보다 #주간심송 #리뷰

좋은 일이 오려고 그러나 보다/ 박여름 에세이/ 히읏

🔖나는 당신에게 그와 같은 함께하는 사람이 되어 주고 싶다. 오늘 하루가 힘들었던 당신을 우연히 마주치고 싶다. 눈이 마주쳤을 때 슬퍼 보이면 안아주고 싶다. 어느 곳에도 의지할 수 없다고 느낄 때 영화 속 조력자처럼 짜잔 하고 나타나 살 이유를 만들어 주고 싶다. -P.257

박여름 작가님은 위의 글처럼 매일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하는 햇살 같은 따뜻함이 가득한 사람임을 2주간의 필사챌린지를 통해 알게 되었다.

햇살 같은 따뜻함이 있기까지 힘든 과정을 거쳐왔기에 그 마음이 거짓이지 않음을 글 곳곳에서 찾아낼 수 있었다.

한번쯤 내가 거쳐왔고 겪고 있을 이야기들이 글 전체를 통해 가슴에 와닿아 책을 덮고 나서도 내 삶을 데울 온기로 남아있게 한 이 책을 힘든 시간을 지나고 있을 분들과 응원하는 마음으로 나누고 싶다.

📖 이 글을 읽는 당신이 누구든, 지금이 가장 좋을 때라고 말해주고 싶다. 지금 도전해야 가장 높이 뛸 수 있을지 모르고, 지금 고백해야 행복할지 모르고, 지금 활짝 웃는 게 가장 예쁜 모습일 수 있다. 그러니 늦었다 생각하지 마시기를.
누군가는 가슴 시리게 아쉬울 우리의 오늘임을 잊지 마시기를. – P.252-253

📚 출판사 지원 도서입니다.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jugansimsong
@heeeutbooks

#좋은일이오려고그러나보다 #박여름 #히읏 #인생문장 #문장필사 #에세이추천 #힐링에세이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