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3월 3주

3월 3주 주말무슨영화를 볼까요??  


1. 킹스 스피치 = 아카데미 작품상을 받은 영화이다. 실제 존재했던 이야기를 영화로 스토리한다는게 설레고 기대가 된다. 주인공 조지6세王 은 단점:말더듬이[콤플렉스]이다.. 그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고치기위해
언어치료사[라이오넬 로그]불러드려 자신의 단점을 말한다. 사실.. 언어치료사이기전에 사랑즉 동반자를 만나게된것같기도하다. 그는과연 자신의 콤플렉스를 고칠수있을까? 자 영화관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2.레드라이딩후드 = 우선 주인공 소개부터하자 여주인공인 그녀는 1985년 생이며
이름은 : 아만다 시프리드이다.
'제19회 MTV영화제에서 최고의 공포연기상 '을 받았을정도로 공포연기에 능한 여배우이다.
그런그녀가 레드라이딩후드라는 영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더욱더 눈길을끈다..
판타지스릴러이고 늑대의 정체가 더욱더 궁금해지고 늑대의 궁금증이 더욱간절해지는 그런 영화라고 볼수있겠다. 늑대 늑대 가 중요하다고 나는 생각된다. 빨간모자책에서도 읽었는데 영화에는 어떤 스토리로 준비했을지 기대가 크다.
  



3.파이터  
이영화도 실화를 바탕으로 한 권투스포츠 영화이다. 현재 개봉되는 영화는 실화가 왜이렇게 많은지 궁금하기도하다.. '골든글로브' 아카데미상 완성도 높은 영화로 많이 말려져 사실 보고싶기도 했던영화이다. 나는 권투를 잘모른다 하지만 이영화를 보면 권투를 좋아하게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든다.. 이영화 파이터는 형제의 우애 가족의 사랑을 그런 심정을 그려내는 영화인것같다. 40살 전직 권투선수 형은 챔피언이 되고싶었다. 주전선수가 출전할수 없을떄 대신 링위에 올라가는 30살 동생은 형과같이 챔피언 등극을 하고싶어하였다. 그렇게 꿈이 같은 형제의 스토리가 진행되고있었다. 이룰수 없을 것만 같은 두 사람의 꿈 두형제의 뜨거운 열정 도전이 비추는 아름다운 영화이다. 형제가 있으면 두손을 꼭잡고 영화관으로 달려가보자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