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1일 5분 영어 완전정복 (스프링) 탁상용 1일 5분
이원준 엮음 / 반석출판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공부 해야지 늘상 다짐하는데도 꾸준히 영어공부 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특히나 직장다니고 육아하시는 분들은 시간빼서 학원 다니는 것도 어렵고, 체력딸리지 않으세요? 그리고 시간적 여유가 있더라도 학원을 다니거나 교재를 사서 공부를 하더라도 그 때 뿐이고,작심삼일이 되버리는 경우가 더 많더라고요. (그놈의 귀차니즘이란ㅋ) 그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분들을 위한 영어회화 교재를 추천합니다. 

이 책 하나면 일단 작심삼일은 면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해외 나가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회화, 여행회화 위주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공항, 쇼핑, 병원, 직장 등에서 필요한 생활 영어가 풍부하게 담겨있어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난이도는 초급~중급 정도 되더라고요. 

한글로 발음이 기재 되어 있어서,  어린이나 어르신들 보기에도 참 괜찮은 구성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료mp3(www.bansok.co.kr)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일x5문장= 1825문장


직장이나 가정에서 책상에 살짝 올려놓고 슬쩍슬쩍 보기만 해도 영어공부가 됩니다.  총 365일(365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일(1페이지) 5~6문장인데 간단하게 외우기 좋겠더라고요. 6문장인 날도 있으니까 대략 2천 문장 미만 되겠네요. 이것만 다 외워도 외국가서 쭈뼛거릴일이 줄어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곧 새해도 다가오는데 부담없이 영어공부 시작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출판사의 책 제공에 따른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