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는 말을 들어야 후회 없는 인생이다
김경수 지음 / 명진출판사 / 2013년 7월
평점 :
품절




 

제목 처럼 정말로 미쳤다는 말을 들어야 후회 없이 인생을 살았다고 할수있겠네요

정말로 김경수 지은이가 이책을 정말로 잘 쓴거 같아요

김경수지은이가 모험을 떠날때 사막과 오지로 놀려갔때 정말로 많이

힘들고 지키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근대 감정이라는게 다양해지는거 같더라구요

모험자가 떠나는 생각 그리고 주변사람들이 생각하는 생각

주변사람들이 무슨 생각을 하던 상관없이 내가 이루고자 하는 생각을

후회 없이 인생이라고 생각하고 떠나는게 낳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정말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별로 없을꺼에요

직장 생활을 하고 자신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정작 여행을 제대로 떠나는 사람들은 별로 없죠

책을 쓰는사람들은 보면 정말을 모험을 제대로 떠나는듯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책들을 읽으면서 정말로 부럽고 대단하고 미쳤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