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책의 시작은 바로 호로몬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오랜된 역사 속에서 미신.잘못된지식들로 세상이 판치던 세상이 과거에도 쭉있었다

지금은 과학이라는 이름 앞에 미신이나 잘못된지식이 어느정도 사라졌지만

지금도 미신을 믿는사람들도 잘못된 정도로 몸을 망가트리는 행동을 하는사람들이 있다

 

 

오래된 역사에 의하면 신을 믿으면서 미신이 생겼도 미신에 의하여 잘못된 지식으로 인하여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온 세상에서 사는 사람들이 100%다 미신을 믿고 있었다

과학이 발전되지 않았다면 지금까지도 미신이 100% 믿었을지도 모른다

미신이야 말로 잘못된 정보이자 지식이고 잘못된 행동이라는걸 증명된셈이다

 

16세기 이집트에서는 몸을 미이라도 만들고 내장을 항아리에 보관하는 행동을 보였다

이유는 신이 존재했다고 믿었고 신에게 받치는 제물과 같았다

그리고 영원한 생명을 얻을수있을것이라는 생각도 가지고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