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태양 1 - 개정판
타카노 이치고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6년 9월
평점 :
품절


 

 

꿈꾸는 태양 - 타카노 이치고

Dreamin' Sun - ICHIGO TAKANO


 

가출소녀 시마나, 세 남자와 한집에서 살게 됐다고?!!

 

 

이야기는

아빠의 재혼과 함께 남동생이 태어났지만 외롭고 힘들기만 한 여주인공 시마나가 가출을 감행하면서부터 시작된다.


 

학교 땡땡이와 가출을 감행한 시마나, 우연찮게도 기모노를 입고 거리에서 자고있던 이상한(?) 남자를 만나고, 기모노를 입은 그남자는 가출한 시마나에게 살곳을 소개해주겠다고 한다.


집세는 만엔,

방하나에 거실, 부엌이 함께 있는 1LDK.


단, 입주를 위해서는 세가지 조건이 있는데...

 

 

첫번째는 가출의 이유를 말할것.

두번째는 "아사히"를 찾아오는것. 정확히는 아사히를 찾아서 집열쇠를 받아오기.

(아니면, 아사히 대신 나카죠 젠을 찾아오는것)


세번째는 꿈을 가질것.


 

 

두번째 조건까지 모두 클리어 한 시마나는 세번째 조건과 함께 집세 만엔의 1LDK에 입주를 하게된다.

기모노 입은 이상한남자는 집주인 타이가였고, 아사히와 젠도  타이가네 집에 함께 살고 있었던것.

 

 

처음만나면서부터 자신의 이야기를 비웃지않고 들어주며, 위로해준 세사람과 함께 살게 된 시마나.


 

 

기모노를 입고 다니는 이상한 집주인, 후지와라 타이가.

첫눈에 반해버린 듯한 눈부신 미소와 꽃미모의 타츠가에 아사히.

그리고 판다 덕후, 같은반 친구인 나카죠 젠


그들과 함께 살 아름다운 그집을 보는 순간 시마나는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 아파트라고 생각했던 집은 1층짜리 단독주택이었다.

그 집 주인과는 안 어울리는 귀여운 크림색의 서양식 집.

나는 왠지 인생이 바뀔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

 

 


타이가네 집에 입주한 시마나는 젠과 아사히 선배, 그리고 전 집주인인 미쿠와 함께 매일매일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며 학교도 가고, 보통의 일상을 보내며 즐거워 하는데...


 

사실, 입주민이라기보단 하숙생 분위기...(집주인 타이가와 세명의 하숙생...ㅋㅋ)

- 방을 제외한 다른 공간은 모두 함께하는 공간. 주방, 거실, 화장실... -


 

가출이었지만, 금방 돌아갈 생각으로 나왔던 시마나는 어느새 타이가, 아사히, 젠과 함께하는 생활이 너무 즐겁고 행복해서 집에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시마나의 부모님을 걱정한 타이가와 젠, 아사히는 부모님을 잘 설득해서 꼭 다시 돌아오라고 한다.


 


 

타이가가 함께 가서 설득해주기로 하자, 감격한 시마나.

 

 

시마나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던 아버지는 다시 잘 해보자며 집으로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목표도 없고, 재미도 없던 일상을 잊게 해주는 그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시마나와


 

 

진지하게 시마나의 아버지를 설득하는 타이가. 그 덕분에 아버지의 허락을 받은 시마나.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모두가 반겨주는 타이가의 집으로 돌아온다.

 

 

이제부터 시작될 시마나와 친구들의 즐거운 일상.

그리고 꿈과 사랑... 시마나의 태양같은 사랑은 누가될지...기대된다죠^^:


 

 

울먹거리며 봤던 만화<Orange>의 타카노 이치고 작가님의 꿈꾸는 태양, 개정판.


이미 완결이 났던 작품이지만 작가님이 심혈을 기울여 그림체를 더 이쁘게, 귀엽게 수정해서 나온 개정판 1권이랍니다. 오렌지는 타임 판타지면서도 판타지적인 면보다  카케루의 비극적 선택을 바꾸기 위한 친구들의 노력과 눈물어린 우정을 좀더 부각해서 약간 무거우면서도 울컥울컥하는 기분이었지만, 꿈꾸는 태양은 뭔지 모르게 눈부시게 밝고, 명랑한 분위기로 즐기게 되는것 같아요.


 

꿈도 목표도 없고, 자신이 있을곳은 더더욱 없는것만 같던 시마나가  타이가와 젠, 아사히를 만나 꿈도 생기고, 사랑도 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할 생각을 하니 제가 다 두근두근, 설레인답니다.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 사랑과 우정도 있는 귀엽고 해맑은 순정만화, 꿈꾸는 태양.

앞으로 만나게 될 다양한 캐릭터들과 아직은 귀엽기만한 소녀가 어찌 변할지, 시마나의 사랑은 누가될지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면 타카노 이치고 작가님의 꿈꾸는 태양과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