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을 만드는 스몰머니 투자법
최근 설문조사에서 직업을 선택하는 요인으로 수입이 1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경재력을 어떤 것보다 더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책은 투자를 통해서 100억원 이상의 자산 (소형 토지 포함 280건의 부동산 포함)을 형성하게 된 작가의 투자 노하우를 엿볼수 있습니다. 누구나가 부자가 되고 싶지만, 자칫잘못 하면 가지고 있는 작은 재산마저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투자에 대해서는 그만큼 신중해야 하고 공부도 많이 해야 합니다.
이 책은 총 5장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1장에서는 돈과 관련한 기본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2장부터 본격적으로 시드머니 모으기부터 시작하는 자산 형성을 위한 과정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3장부터는 시드머니를 통한 본격적인 자산을 불리는 투자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부동산 경매, 토지 지분 경매, 지분 경매 수익화 사례 까지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경매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큰 돈이 있어야지 가능한 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저자는 작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경매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주식보다는 부동산을 투자의 방법으로 더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투자는 자신이 수익을 얻고 자신있는 방법을 추천하기 마련인데 저자는 이미 토지 포함 부동산을 200여건 이상 보유하고 있다고 하니 그만큼 부동산 분야에 있어서는 전문가인 것 같습니다.
전문가인 만큼 지분 경매의 사례를 들어서 혹시나 따라 하다가 실수를 하거나 놓치는 부분이 있지는 않을까 하는 독자들에게 쉽고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는다고 모든 사람들이 100억원대 부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투자라는 것은 그 동안 힘들게 모은 재산을 잃을 수 도 있는 굉장히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공부하면서 투자 위험을 1%라도 낮추는 것이 최선입니다.
이 책은 부동산 경매 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