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부 한 달 여행 - LA에서 마이애미를 거쳐 뉴욕까지
김춘석 지음 / 스타북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국 남부 한 달 여행 (LA에서 마이애미를 거쳐 뉴욕까지)

유럽 여행은 한 번정도 다녀 온 사람일지라도 미국 여행을 한 번도 하지 못한 사람들을 주변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유럽 여행 경험은 있지만, 미국은 아직 한 번도 가보지 못했는데요...

미국의 영토가 너무나 광활하여 어떻게 여행을 해야할지 엄두를 못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한 국가!

저는 이 책을 통해서 미국 여행을 직접 해보고 싶다기 보다는 저자의 미국 남부 한 달 여행을 통하여 대리 여행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더욱 컸습니다.

저자는 미국 남부의 주요 도시들을 따라가면서 여행을 하였습니다.

여행 계획의 수립과 사전 준비까지!

한 달동안 여행을 하려면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은데 사전 준비까지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한 달동안의 미국 남부 여행의 대장정은 첫 날 로스엔젤레스 여행을 시작으로 투손, 플래그스태프, 듀랭고, 산타페이, 엘패소, 샌안토니오, 뉴올리언스, 잭슨빌, 마이애미, 올랜도, 애틀랜타, 리치먼드, 워싱턴 D.C, 보스턴, 뉴욕을 마무리로 해서 이어집니다.

이런 영상 매체는 책과는 달리 너무나 직접적이기 때문에, 책에 나와있는 내용을 통해서 독자가 상상하고 생각하면서 얻게 되는 감정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책을 통한 여행을 경험하는 것은 또다른 매력 중 하나입니다.

미국 여행을 계획하거나, 간접여행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