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3 새나의 랜덤박스 3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나의 랜덤박스 3 (어린이 K판타지 동화)

지난 7월과 8월 출간된 새나의 랜덤박스 1편과 2편에 이어 새나의 랜덤박스 3편이 새롭게 출간되었습니다.

어린이 K판타지 동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너무나 참신하고 재미있는 소재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랜덤박스라는 것은 무엇이 나올지 모르는 그 기대감에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에게도 호기심과 함께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런 랜덤박스가 사람들의 소원을 가진 보석상자입니다.

지난 1편에서는 아이돌 옷이 입고 싶은 새나, 최신형 노트북이 갖고 싶은 인철, 예뻐지고 싶어하는 수정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리고 2편에서는 환상의 미니 게임기, 돈을 부르는 행운의 핸드백, 최고의 레시피 이야기기 나옵니다.

1편과 2편에 이어 3편에서는 전에 등장했던 도윤이와 동맹을 맺은 새나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랜덤박스가 누구보다도 더욱 간절했을 아픈 아이 진성이의 이야기를 다룬 신비한 생수병 이야기로 3편이 시작됩니다.

"저주의 다이어리", "새로운 랜덤박스의 등장", "의문의 냄비"까지 총 4화의 이야기 모두 제목만 봐도 내용이 궁금해 집니다.

내가 만약 랜덤박스를 가지게 된다면 어떻게 할까?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도 있을 것이며,

책이 내용 뿐 아니라 이야기 서술 형식이 실제 그러한 일이 벌어지는 듯한 몰입감을 가질 수 있도록 표현되어져 있습니다.

평소 학습만화에만 빠져 있는 친구들!

이야기 동화책에는 특별한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친구들!

평소 모험과 추리를 좋아하는 친구들!

이런 친구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