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게이지 100% 살리는 스펜서쌤의 미국 영어 : 대화의 격을 높이는 감각 영어 회화
스펜서 맥케나 지음 / 시대인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펜서쌤의 미국 영어_대화의 격을 높이는 감각 영어 회화

영어 공부를 조금이라도 한 분이라면 스펜서쌤의 얼굴은 한 번 정도는 봤을 겁니다.

EBS와 각종 영어 교육 프로그램에서 이미 유명하신 분이라서 저도 반가웠습니다.

이번에 스펜서쌤의 미국 영어 3번째 시리즈가 출간되었습니다.

지난 시리즈, 일상 영어 표현과 사회생활 영어 표현에 이어 이번에는 감각 영어 회화 편이 출간되었습니다.

영어를 공부하는 분들이 많이 가지는 의문 중에 하나가 "이거 미국 사람들도 말하는 표현이 맞나요?"

입니다. 실제로 교과서나 영어 교재에서 배우는 표현 중에서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표현도 상당수 포함되어 있는데 스펜서 쌤이 직접 미국에서 쓰는 표현에 대해서 표시를 해 주니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

목차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가 생활을 하다가 보면 감정을 표현할 때 단순히 의미로만 익힌 단어를 잘못 사용하면 상대방에서 조금은 의미 전달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각각의 상황에 맞는 표현, 상대방이 오해하지 않게 나의 마음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영어 표현을 설명합니다.

또한 내용 자체가 너무나 양이 많거나 어렵지가 않아서 직장 생활을 하는 분들도 하루에 10~20분 정도만 짬을 내서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우리나라 말 중에도 "고맙습니다." 라는 표현에 "천만에요!"라고 답하시는 분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어 교과서에는 이런 표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 생활에서 거의 사용하지 않는 표현, 오히려 한국사람들이 당황할 수도 있는 이런 표현들이 우리가 영어 교과서에서 배운 내용일 수도 있습니다.

진짜 미국에서 사용하는 영어를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