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어야 영어가 들린다 - 웹소설 오디오북에서 미드, 영화까지: 들리는 영어를 위한 콘텐츠 가이드북
한지웅 지음 / 느리게걷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어야 영어가 들린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보통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새해의 계획을 세우는데요...

그 중에서 항상 단골로 빠지지 않는 계획이 바로 영어 공부와 다이어트입니다.

두 가지 모두 꾸준하게 오랫동안 하는 것이 정말 힘들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올해에는 마음을 굳게 먹고 영어 공부를 하고자 하는데요...

저와 같이 올해 목표를 영어 공부로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한 권의 책을 소개합니다.

바로 '재미있어야 영어가 들린다' 입니다.

이 책은 리스닝이 약하신 분들을 리스닝 공부시 도움이 될 만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토익 리스닝 교재는 10분만 공부를 해도 재미가 없어서 손에서 놓아 버리고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책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재미를 느낄 만한 리스닝 컨텐츠를 오디오북 / 다큐멘터리 / 애니메이션 / 드라마 / 영화로 구분하여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작품 이름과 작품 소개에 그치지 않고 이 작품의 리스닝 난이도를 표시함으로써 독자들이 스스로 판단해서 작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대략적인 내용 소개를 보고 어떤 작품이 나의 성향과 더 맞는지 판단해서 조금 더 재미있게 리스닝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드가 너무 어려워서 10%도 이해하지 못하는데 그걸 듣고 있는다고 실력이 늘지 않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재미있는 리스팅 컨텐츠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