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소녀 달자 애니북 2 : 마계에서 온 사나이 뱀파이어소녀 달자 애니북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8월
평점 :
품절


뱀파이어 소녀 달자 2. 마계에서 온 사나이

뱀파이어 소녀 달자 애니북 시리즈는 지난 6월 1권 수상한 전학생이 출간되었으며, 이번에 2권 마계에서 온 사나이가 출간되었다.

투니버스에서 방영되어 TV 만화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기대가 높았는데 1편의 내용 또한 너무나 재미가 있어서 2편이 기대가 되었다. 특히나 서울문화사는 아이들을 위한 교육 만화와 이야기 책으로 유명한 출판사인만큼 책 중간중간마다 출판사의 오랜 경험을 엿볼수 있었다.

뱀파이어 달자 가족과 달자의 친구 동구와의 학교 생활, 일상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등장 인물 소개에서도 볼 수 있듯이 뱀파이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귀엽고 깜찍한 달자와 뱀파이어 달자의 아빠, 엄마의 캐릭터 또한 매력적이다. 아이들이 보기에는 뱀파이어의 의미를 모르면 그냥 귀여운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번 2권에서는 제 6화 반 회장 선거를 시작으로 제 10화 비밀번호 전쟁까지 1권과 마찬가지로 총 5화로 구성되어져 있다.

6화 반 회장 선거는 캐나다의 백만장자 할아버지의 저택 초대를 받기 위한 반 학생들의 회장 선거를 이슈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모든 학생들이 저택에 가고 싶어하지만 딱 한 명! 반 회장만이 저택을 갈 수 있어서 달자를 포함한 동구, 그리고 다른 친구가 반 회장 선거에 출마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과연 세 명중에서 누가 반 회장이 될지? 그리고 회장 선거 과정에서는 어떤 재미있는 일들이 생길지 궁금했는데요.... ㅎㅎ

제 6화부터 10화까지 어린 아이들이 보기에 친근한 내용, 아이들이 겪을 만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더 많은 관심이 생겼습니다.

뱀파이어라고 해서 무섭거나 내용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순진난만한 달자의 행동을 통해서 우리 아이를 보는 것 같아서 더욱 흥미가 갔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책은 아이들을 위해서 신경을 많이 쓴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뱀파이어 달자 시리즈는 다음 편도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어린 자녀와 함께 추석 연휴에 보게 되면 정말 아이가 좋아할 만한 책이라서 부모님들께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