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립아이스 - 3.5g
맨소래담
평점 :
단종


립아이스 레몬 구매했어요. 

귀여운 디자인과 새콤한 레몬향. 너무 마음에 드네요.^^ 

멘소래담 특유의 시원함도 있고,보습력도 좋네요. 

항상 니베아 쓰다가 립아이스도 써보고싶어서  

샀는데 앞으로 계속 애용할거같네요.  

제조년일이 어디써있는지 안보이는게 살짝 그렇지만  

가격도 1800원으로 저렴하고 향도 너무 좋은   

촉촉한 립글로즈네요. 

꼭 한번써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