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세계를 떠도는 듀나의 탐사기 - 도대체 이야기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듀나 지음 / 우리학교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르 오타쿠 듀나의 수다]▷아무래도 듀나의 시선과 취향이 묻어나는 글이다. 본인 말따마나 글은 조금씩 모순되기도 한다. 내가 볼때는 폭주하는 경우도 있고 다소 편협한 시선이 보이는 경우도 있다. 그럼에도 듀나의 글은 재미있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말하는 오타쿠의 수다는 전문성과 식견이 뒷받침되는 순간 매력적인 이야기가 된다. 술술 읽히는 문장을 따라 장르를 한번 휘익 떠돌기 좋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